함공불락

[정보]경기도 좌석버스 급속충전기 usb 포트 본문

정보

[정보]경기도 좌석버스 급속충전기 usb 포트

빽갈리우스 2019. 10. 18. 21:35

아침에 깜빡하고 보조배터리를 못 챙겼어요.

배터리를 아껴 써야겠구나 하고 버스를 탔어요.

그런데 웬걸~~~

자리에 앉으니 충전기가 그것도 급속충전기라고 쓰여 있는 usb포트가 있네요.

횡재했구나 싶었지만 케이블이 보조배터리와 함께 집에 있네요.

그래도 신기해서 사진은 찍어왔어요.ㅋㅋㅋ

 

usb포트가 밀어야 보이네요.

케이블이 없어서 충전은 못했지만, 녹색등이 점멸되어 있는 걸로 보아서 충전은 될듯하네요.

 

다른 버스도 타보았지만, 일반버스에는 아직 적용되지 않은 듯하네요.

제가 탄 버스는 좌석버스(광역버스는 아님)라 해놓은 듯하네요.

좌석버스를 주로 이용하면 케이블만 들고 다녀도 될 듯하네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산골 한옥마을 야시장축제  (0) 2019.10.21
Comments